평판 관리 - 전문가의 주요 팁 및 조언

2020. 6. 14. 20:48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 - 전문가의 주요 팁 및 조언



대기업들이 어떻게 그렇게 평판을 잘 관리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 알아야 해? 시대는 항상 변하고 있으며, 현대 사회에서 경영 평판관리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아봐야 할 때다.




사전 예방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온라인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추천서를 받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이 중요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컨텐츠를 신선하고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온라인 상태일 때,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쓰든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게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대답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답을 찾고 있는 팔로워에게 말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약 이것이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그 보상은 훨씬 더 크다.


이것은 다른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이 문제를 어떻게 다루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다루는 데 있어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보통, 이것은 당신의 사업 이름이다.


구글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의해 언급된 바와 같이, 그곳의 절반 이상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구매하는 브랜드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들에게 게시된 코멘트에 관심을 갖고 이에 대처하기를 기대한다.


빨리 그렇게 하도록 해라.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는 것은 종종 그러한 것들이 페이지 상단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회사를 가지고 있다면 직원들을 항상 잘 대해야 한다.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항상 고객이 있는 곳에 나타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항상 어떤 장소에 가는 손님이 있다면, 자주 갈 계획이야.


고객의 습관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너에게 편안해 질 거야.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불평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들을 이슈가 되지 않도록 빨리 다루어라.




알아야 할 것을 배웠니? 물론, 이제 다른 경쟁업체와 경쟁하기 위한 사업을 구축함에 따라 일부 경쟁업체에서 작업할 준비가 되셨습니다.


고객 기반을 존중하십시오.


그러면 비즈니스가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