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2020. 6. 14. 20:47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할 때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만 연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고객을 잃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이 예상하지 못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들을 담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첫 번째 계명은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절대 보내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표시할 것이다.


나쁜 평판을 얻는 것과 함께, 특정 ISP들이 너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IP 주소가 차단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특정 메시지 하나를 기준으로 전자 메일을 설계하십시오.


당신은 지루한 고객이나 뉴스레터의 너무 많은 콘텐츠에 압도되는 고객들을 원하지 않는다.


하나의 핵심 메시지를 개발하여 짧고 간략하게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번역될 것이다.


사람들은 단순한 것을 좋아한다.




테스트 전자 메일 형식.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중요한 세부사항과 최신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많은 응답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그리고 무엇이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낼 때, 당신은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고 싶어한다.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목록에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주소가 회사로부터 전자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이 스팸을 보내거나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것을 보내도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 잠재 고객들은 관심이 없어지고 당신의 회사와 일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구독자 기준으로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아마 당신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이메일을 너무 자주 보내면 고객이 읽기를 멈출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주요 휴일에 너무 가까운 중요한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집에서 하루를 즐겁게 보낼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읽는 것에 관심이 없을 것 같다.


이것은 분명히 엄격한 규칙이 아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이메일은 예외다.




For the most effective email marketing campaigns, provide customers with plenty of choices.


Let subscribers choose how many messages they want to receive, how often they want to receive them, and how much information they wish to disclose.


People will feel comfortable if they are in control.




Your companys branding should extend to the marketing you do through email.


For this reason, try designing a template that incorporates your logo, special fonts, or colors that are on all of your business collateral.


This will make your emails unique and instantly recognizable.




Have your customers opt-in before you send them bulk email.


Without permission, you run the risk of losing potential customers and being labeled a spammer.


Some ISPs and web hosts will also refuse to do business with you, which isnt exactly good for a business that relies on the internet for survival.




As you are now aware, it is very important when you communicate with your customers through email that they have elected to subscribe to this feature.


Your business will benefit by ensuring that you have followed these suggestions.


Implement the tips found here to ensure that you do not email the wrong individuals.